본문 바로가기

iherb

건조한 입술에 유기농 립밤

오른쪽/구매실물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왼쪽/아이허브 8개 본품 

 

얼마전 구매한 립밤이예요.

전 이 제품 잘 사요. 선물로 하면 서로 부담없구요. 바를때마다 제생각 나잖아요. 그리고 서로 기분도 좋구요.

가끔 특가제품으로 나오는데 그땐 꼭 구비해 두는편 이예요. 

6개만 보이죠? 원래8개 들어 있어요. 두개는 친구 주고ㅋㅋ 포스팅이 늦었네요.

전 이걸3달러가 안되는 가격에 샀구요,

지금은 8달러 입니다.

8개 8달러면 괜찮으시죠? 

성분을 살펴 볼게요.

아무리 싸도 성분이 더 중요하니까요.

사진에 없는2가지는 빼고 말씀 드릴게요.


*하늘: 무향, 올리브오일, 비즈왁스,해바라기오일,유전자변형 없는 비타민E

*그린: 민트: 올리브오일, 비즈왁스, 페퍼민트오일, 스피어민트오일,해라라기오일,유전자변형없는비타민E

*연두: 올리브오일, 비즈왁스, 타마누오일, 해바라기오일, 티트리오일,유전자변형없는비타민E

*겨자: 올리브오일, 비즈왁스, 해바라기오일,유전자변형없는비타민E, 꿀 추출물

*코코아: 올리브오일,비즈왁스, 코코아버터, 해바라기오일,유전자변형없는비타민E

*오렌지: 올리브오일, 비즈왁스, 시어버터, 유전저변형없는 비타민E,아르간오일 

왼쪽부터 적어 둔거예요.

처음 구매 하시는분들은 하나씩 체험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.

4개씩 포장되어 팔기도 해요. 그래서 아이들이나 어린이집 선물로 좋을것 같아요.

유기농에 방부제가 따로 들어 가지않아 안심 이잖아요.


*방부제:비타민E와 비즈왁스를 사용했어요.비즈왁스는 벌집에서 추출한 동물성 고체왁스 입니다. 

*올리브오일: 보습에 좋아요.

두가지는 꼭 들어가 있네요. 참고 하세요.


보관법

립밤에 유통기한이 있는데 제품마다 다르겠죠?

대신 개봉 후 90일까지 쓰셔야 합니다.

화학 방부제가 없고 입술에 바르는거라 오염이 있잖아요.

참고하세요.


TIP

저만의 팁을 소개 하자면,

전 건조한날 눈가에 발라줍니다.

하루종일 히터가 나와 피부가 엄청 건조 해지잖아요.

립밤으로 건조함을 해결 했어요.

아이와 엄마,아빠 모두 사용 할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.

건강한성분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생각 하신다면 강추 합니다.

참~ 천연향으로 되어 있어 인위적인향이 아니라 더 좋았어요.

https://iherb.co/dmfB3Zdn

건조한 가을 겨울에 꼭 필요한 제품이예요.

끝까지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.

https://www.instagram.com/hy051117/

'iherb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아이허브mct오일  (0) 2020.10.26
아이허브이벤트 당첨  (0) 2020.10.26
액상비오틴 추천  (0) 2020.10.12
FALL20 아이허브 할인코드(80달러이상 20%할인)  (0) 2020.10.08
솔가 비타민C 500MG (FALL20)  (0) 2020.10.08